특허법인 부경釜慶
기술이전

판매희망기술

부산 경남 최고의 특허법인 부경

판매기술정보

기술명 풍력 발전 설비 츨력 안정화 방법 및 시스템
기술분야 기계/소재
기술개요 본 발명은 풍력 발전 설비 출력 안정화 시스템 및 방법에 관한 것이다. 보다 상세하게는 기상조건에 따라 출력이 상시로 변동하는 풍력 발전 설비의 출력을 안정화시키는 것이 가능한 풍력 발전 설비 출력 안정화 시스템 및 방 법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은 (a) 풍력 발전 설비의 상기 풍력 발전 설비와 전기적으로 연결된 전력 계통 측으로 의 순시 출력 정보와 상기 풍력 발전 설비와 전기적으로 연결된 에너지 저장 장치의 충전 상태 정보를 수집하는 단계, (b) 상기 순시 출력 정보와 상기 충전 상태 정보를 이용하여 상기 풍력 발전 설비의 출력 안정화를 위한 에너지 출력 제어치를 생성하는 단계, 및 (c) 상기 에너지 출력 제어치에 따라 상기 에너지 저장 장치의 상기 전 력 계통 측으로의 에너지 출력을 제어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본 발명에 의하면 에너지 저장 장치를 이용하여 풍력 발전 설비의 출력 변동을 상시 제어하므로 풍력 발전 설비의 출력을 안정화하는 것이 가능 한 효과를 갖는다.
기술개발상태 기술개발완료
기술개발국가 국내
희망거래유형 기술매매
기술이전조건 협의
기술판매자정보 특허법인 부경
주소 부산광역시 연제구 법원남로15번길 12, 6층(거제동,대한타워빌딩)
연락처 전화번호 : 051-503-6633 / E-Mail : pat@pnkpat.com
기술원본